예약 확인

저희는 가격비교 서비스만 제공 해드리는 비교 사이트 입니다.

네이버 지식쇼핑같은 포맷으로, 가격비교만 해드리기 때문에 각 사이트로 연결된 후에는 예약과 결제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체 예약을 조회하는 마이페이지 기능이 없으며, 고객님의 예약의 변경/취소 를 저희 쪽에서 바로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하셨나요?

예약 확인은 실제 예약하신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예약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는데요, 

예약 24시간 후에도 예약 확인서를 받지 못했다면 예약을 진행한 예약사이트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스팸 메일함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링크 및 이메일 주소 고객센터 연락처
아고다 (AGODA)
krservice@agoda.com
02-6022-2443
월-금 09:00 ~ 21:45  / 토,일요일 09:00 ~ 17:45  
호텔스닷컴 (HOTELS.COM)
CS@koreasupport.hotels.com
02-3480-0145
매일 09:00 ~ 21:00
부킹닷컴 (BOOKING.COM)
customer.selfservice@booking.com
02-3483-3225
매일 24시간
익스피디아 (EXPEDIA)
travel@support.expedia.co.kr 
02-3480-0118
매일 09:00 ~ 19:00 
트립닷컴 (TRIP.COM)
 Kr_support@trip.com
1666-0060
매일 24시간
라쿠텐 트래블 (RAKUTEN TRAVEL)
81-50-5213-4769
매일 09:00 ~ 19:00 
자란넷 (JALAN.NET)
81-3-5960-8629
매일 09:00 ~ 21:00 (영어만 가능)
아코르호텔스닷컴 (ACCORHOTELS.COM)
00798-8521-2018
월-금 09:00 ~ 17:00
힐튼닷컴 (HILTON.COM)
00798-65-1-1818
월-금: 09:00 ~ 21:00 / 토,일요일: 09:00~ 18:00
  •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하셨나요?(리바토/Revato)
예약 확인을 하는 별도의 사이트는 없으며 예약 메일 상에서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예약 확인서에는 포함 내역, 객실 정보 및 결제 정책, 취소 규정, 호텔 연락처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직접 예약을 관리하므로 자세한 예약 문의는 호텔로 해주세요. 
호텔 연락처는 예약 확인 메일에 있습니다.

  • 어느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예약사항을 다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수신함이나 스팸메일함 - 예약 메일에서 예약 사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도 있으니 스팸 메일함도 꼭 확인해 주세요

2) 카드 결제 정보- 결제 내역에서 예약 사이트 이름이나 회사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3) 브라우저 히스토리 확인- 인터넷 방문 기록을 확인하시거나 호텔스컴바인에서 같은 호텔을 다시 검색해 보시면 어떤 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하셨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세요? 문의하기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