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포인트 적립 이벤트

    

⚠️ 꼭 확인하세요!

  • 2021년 11월 1일까지 체크아웃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 호텔스컴바인을 통한 '호텔에서 결제'의 일부 상품에만 해당되며,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 및 객실은 아래와 같은 아이콘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 적립에 한해 고객님의 네이버 ID를 수집하며 해당 내용 및 결제 금액은 파트너사(네이버, 네이버 파이낸셜)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니 주문/결제 완료 단계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1. 고객의 아이디가 유효하지 않거나 입력 오류로 포인트 지급이 누락되었을 경우 
  2. 호텔 결제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3. 고객의 네이버 계정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보유한도 (1인 최대 200만원) 초과시
  4. 네이버 페이 미가입의 경우 
  5. 예약 후 노쇼 (투숙하지 않음), 프로모션 기간 외 날짜변경, 취소, 구매 번복의 경우
  • 논쟁 시 호텔스컴바인에 최종 해석 권한이 있습니다.

   

⚠️ 결제/적립 안내

  •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체크아웃 기준으로 다음달 (익월) 중 적립됩니다.
  •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호텔스컴바인에서 제공하는 예약 데이터 상의 결제 대금 (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문의: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 (cs.kr@hotelscombined.com)